콘텐츠바로가기

'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후속곡 '러브 럼펌펌' 최초 공개

?

프로미스나인(사진=방송화면캡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중독성 넘치는 매력으로 돌아왔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수록곡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깔끔한 흰색 상의와 검은색 미니 스커트를 맞춰 입고 무대에 올랐다. 청순하면서도 복고풍 분위기가 프로미스나인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경쾌한 비트와 함께 따라 하기 쉬운 귀여운 안무도 시선을 모은 가운데 멤버들의 시원시원한 칼군무와 깜찍한 표정도 눈길을 끌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에 흠뻑 빠져드는 무대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러브 럼펌펌'은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쌓아 올린 쉽고 간결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상대방을 보고 애타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로 풀어내 듣는 재미를 높였다.

앞서 타이틀곡 '펀!(FUN!)'으로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던 프로미스나인은 '러브 럼펌펌'을 통해 또 한 번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러브 럼펌펌'으로 후속곡 활동을 시작한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