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세기말 아이돌 김소이X공서영, 티티마와 클레오를 아시나요?

?

<안녕하세요


세기말 요정들이 ‘안녕하세요’에서 만났다.

1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원조 걸그룹 티티마와 클레오의 멤버였던 소이와 공서영 그리고 개그맨 안일권, 가수 의진, 네이처 새봄이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티티마로 데뷔한 지 20년이 흘러도 여전히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는 소이를 보고 “세월이 흘러도 흔적이 안 남아”라 감탄했다. “저희 세기말 걸그룹이었어요”라 한 소이는 당시 유행했던 ‘더듬이 머리’를 하고 있던 20년 전 사진이 공개되자 민망해하면서도 추억에 젖었다.

원조 야구여신이자 또 다른 세기말 아이돌 ‘클레오’로 활동했던 공서영은 걸그룹 출신이라는 이유로 방송하면서 ‘이것’ 때문에 힘든 적이 많았고, 특히 클레오를 그만 두게 된 것도 ‘이것’ 때문이라고 해 과연 ‘이것’이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랜만에 ‘안녕하세요’를 찾아온 개그맨 안일권은 “이건 바로 알 수 있다”며 마치 본인이 등판한 듯 얼굴까지 복붙(복사하여 붙여넣기넣기)한 듯한 성대모사 개인기를 선보여 싱크로율 100%의 성대모사 상대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소이는 후배 걸그룹 네이처 새봄의 뇌쇄적인 퍼포먼스를 본 뒤 “21세기 아이돌은 다른 것 같아요”라고 감탄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의진은 이날 처음 만난 아이돌 대선배인 소이와 공서영에게 고개를 숙이며 “죄송합니다”라 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이, 공서영, 안일권, 의진, 새봄이 출연한 ‘안녕하세요’ 422회는 1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