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5관왕' 여자친구, 식지 않는 '열대야' 시즌…화요일→토요일까지 완전정복

?

여자친구 (사진=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열대야(FEVER)'로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여자친구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열대야(FEVER)'로 청하와 장혜진&윤민수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통산 58관왕의 위업을 달성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9일 '더 쇼'를 시작으로 '쇼! 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1위 트로피까지 품에 안으며 5일 연속 음악방송 정상에 올라 가요계를 '열대야' 시즌으로 달궜다.

여자친구는 "항상 응원해주는 우리 버디 너무 고맙다. 버디들의 절대 식지 않는 열대야 같은 사랑 덕분에 매일 좋은 결과를 얻는 거 같다. 늘 노력하는 여자친구가 될 테니 지켜봐 달라"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컴백과 함께 7월 둘째 주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싹쓸이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14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할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곡으로, 여자친구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칼군무에 힙한 스웨그를 더한 열정 퍼포먼스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열대야(FEVER)' 무대를 꾸민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