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영화 '너를 만난 여름' 토스 퀴즈 등극, 정답은?

?

영화 '너를 만난 여름'(사진=오드(AUD), 씨나몬(주)홈초이스)


10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너를 만난 여름' 깜짝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영화 개봉 일주일을 앞두고 진행된 특별이벤트로 총 35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렸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 토스 여섯문제의 행운퀴즈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첫번째 퀴즈는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을 담은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의 포스터 카피는 ‘가장 빛나는 □□ 네가 있었어’ 입니다. "라고 주어졌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시간'이다.

두번째 퀴즈는 " '나의 소녀시대' , '장난스런 키스'를 뛰어넘은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작 <너를 만난 여름>에서 전국 1등 물리의 신, 운동까지 만능인 완전체 최고의 소년 ‘위화이’ 역을 맡은 배우는 □□□입니다"

정답은 '진비우'이다.

세번째 퀴즈는 "10월 17일 개봉하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을 담은 첫 연애 바이블 영화 입니다"

정답은 '열일곱'이다.

네버째 퀴즈는 "청춘스타 진비우와 하람두의 두근두근 달콤 케미를 볼 수 있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의 '로맨스 예고편'에서 진비우가 연주하기 악기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기타'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아시아 로코 신드롬의 시작 '나의 소녀시대', 역대 국내 대만 영화 1위 '장난스런 키스', 그리고 천만 □□□도 뛰어넘은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작 '너를 만난 여름'"

정답은 '알라딘'이다.

여섯번째 퀴즈는 "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 키스'를 뛰어넘는 아시아 NO.1 로맨스 흥행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 은 오는 10월 17일 □□□□□ 단독으로 개봉합니다"

정답은 '롯데시네마'이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청춘 로맨스 소설의 여왕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가 팔월장안의 3부작 중 하나인 '최호적아문'이 원작으로 약 200만 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오는 10월 17일에 개봉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