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전참시' 테이X조찬형, 환상의 케미 뽐내러 시구X시타 나선다

?

전참시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와 조찬형이 시구와 시타에 나서기 위해 대전으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절친이자 서로의 매니저인 그들이 야구장에서 환상의 케미를 뽐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3회에서는 절친이자 서로의 매니저인 테이와 조찬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테이와 조찬형이 ‘전참시’에서 돋보인 ‘절친 케미’ 덕분에 시구와 시타 제의를 받았다고 공개해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테이는 영혼이 탈탈 털린 표정으로 조찬형에게 “나 시타 잘 할 수 있을까?”라며 기대와 동시에 걱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시구와 시타를 위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대전으로 가던 중 조찬형의 고향인 충남 공주에 깜짝 방문한다고. 테이가 공주 방문에 설렌 마음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공주에 방문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조찬형은 ‘전참시’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과 동시에 대배우에게 연락을 받았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그에게 연락한 대배우는 누구인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시구, 시타에 나서는 테이와 조찬형의 모습은 오늘(1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