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퍼주니어, 오늘(12일) '슈퍼쇼 8' 개최…정규 9집 신곡 무대 최초 공개

?

슈퍼주니어 (사진=Label SJ)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웰 메이드’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 8’이 오늘(12일)부터 화려한 막을 올린다.

슈퍼주니어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을 개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정규 9집 ‘Time_Slip’(타임슬립)의 타이틀 곡 ‘SUPER Clap’(슈퍼 클랩)을 비롯해, 다수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슈퍼쇼 8’은 새 앨범 ‘Time_Slip’의 연장선 상에 있는 콘셉트로, ‘INFINITE TIME’ (무한한 시간)이란 부제 아래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슈퍼주니어만의 색깔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슈퍼쇼 7’과 ‘슈퍼쇼 7S’에 이어 은혁이 무대 연출을, 신동이 영상 연출을 맡아 멤버들의 개성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앞서 ‘슈퍼쇼’는 2008년 2월 서울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방콕,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런던, 파리, 멕시코시티, 산티아고, 사우디 아라비아 등 전 세계 30여개 도시에서 140회 이상 펼쳐지며, 누적 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아홉 번째 정규 앨범 ‘Time_Slip’은 10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RSS 기사인쇄 url복사 댓글쓰기

포토슬라이드

SPONSORED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