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BS "김현중 측에 강호동 새 예능 '제안'만 한 상태"

입력 2013-03-06 18:46:47 | 수정 2013-03-06 18:46:47
글자축소 글자확대

[권혁기 기자] SBS가 김현중 측에 강호동이 메인 MC를 맡은 'K팝스타2' 후속 예능 프로그램에 '제안' 정도는 한 것으로 밝혀졌다.

3월6일 SBS 예능국 한 관계자는 "김현중 측에 출연 제의를 한 것은 맞다"면서도 "김현중 본인에게는 아직 전달이 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 쪽에서 이런 내용을 모르고 있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그러나 정말 구두로 '어떻겠냐'라고 물어본 정도지, 합류하기로 결정을 내리거나 한 것은 절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김현중과 키이스트 양근환 대표가 현재 월드투어 중인 것도 양측이 입장 차이를 보인 것의 한 이유라는 것.


관계자는 이어 "아직 방송 시기가 많이 남은 만큼 출연진은 얼마든지 바뀔 수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키이스트 측은 "공식적이든 비공식적이든 출연 제의를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강호동이 출연하는 'K팝스타2' 후속 신설 예능 프로그램은 '패밀리가 떴다' 'X맨'을 연출한 장혁재 PD가 사령탑을 맡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가상 캐스팅]'그 겨울'에 현빈 한효주가 캐스팅 됐다면?
▶ '프리선언' 오상진 소속사 계약, 3월 방송 복귀 가능할까?
▶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알고보니 1집 앨범 PD·작곡가 류형섭 대표
▶ 하지원, 10년 인연 웰메이드 떠난다 "전속계약 청산 결정" 공식입장
▶ [포토] 조윤희 '물결치는 바디라인'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소액 장기연체자의 채무 탕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