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장우 아들 공개, 아빠의 굴욕? “가수인데 고음이 안 올라가”

입력 2013-03-10 11:17:18 | 수정 2013-03-10 11:17:18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보희 기자] 그룹 O15B 멤버 이장우의 아들이 공개됐다.

3월9일 방송된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는 이장우의 아들 이민우 군(13)이 첫 출연했다. 특히 듬직한 몸매를 가진 이민우 군은 이장우와 쏙 빼닮은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장우 군은 “아버지는 잘 나가는 음악 아티스트라고 했는데 그렇게 잘 나갔던 것 같지는 않다”라고 아빠 이장우를 소개했다. 이어 그는 “아빠의 히트곡의 제목을 알고는 있지만 부를 줄은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들이 히트곡이 많다며 이장우를 칭찬하자 “못 부르신다. 고음도 안 올라간다”라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장우는 멋쩍게 웃으며 “그게 우리 부자의 방식이다. 너무 재미있다”라고 응수했다.

이장우 아들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장우 아들 쎄다” “이장우 아들 공개 했다가 굴욕 당했네. 사이 좋은 부자 부럽다” “이장우 진짜 오랜만이다. 이제 이장우 아들 공개까지 세월이 많이 흘렀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붕어빵’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포토] 수영 '제시카의 늘씬 각선미 견제 중(?)'
▶ '신세계' 본 성인, 재관람하나? 19금 불구 300만 돌파
▶ [리뷰] '장고', 이 홀로코스트처럼 적나라한 영화 좀 보소
▶ '전설의 주먹' 황정민 "액션 연기, 몸이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도전"
▶ [w위클리] ‘K팝스타2’ 시청률 하락 이유 있다? 시청자-심사위원 ‘불협화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샐러리맨·자영업자 연금저축 이중과세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