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브루노말리 ‘체인지 유어 백 시즌4’ 이벤트 “헌 가방을 새 것으로 바꿔준다?”

입력 2013-03-12 16:33:24 | 수정 2013-03-12 16:34:03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지일 기자] 3월1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역 거리에서 브루노말리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체인지 유어 백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인지 유어 백 이벤트’는 자신의 헌 백을 브루노말리 2013년 S/S신상품인 데일리 U백과 교환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다.

브루노말리는 2월 서울 가로수길에서 3회에 걸쳐 진행된 체인지 유어 백 이벤트가 매회 호응을 얻는 것에 주목.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 1, 4를 테마로 데일리 U백 3개, 파코백팩 1개, 마르코니 여지갑 4개 등으로 상품을 늘리고 장소도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거리로 변경해 ‘체인지 유어 백’ 이벤트를 확대 개최하기로 했다.

‘체인지 유어 백’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브루노말리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후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내에 강남역 거리에서 브루노말리 ‘데일리 U백’을 들고 있는 ‘브루노지아(여성)’와 ‘브루노지오(남성)’를 찾아 응모권을 받으면 된다.

해당 응모권 2개를 모은 고객은 브루노말리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데일리 U백’을 자신의 헌 백과 교환 받을 수 있다.

또한 둘 중 하나만 찾은 참가자에게는 오후 7시 응모권 추첨을 통해 브루노말리 파코백팩과 마르코니 여지갑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권을 전달하는 ‘브루노지아’와 ‘브루노지오’에 대한 힌트는 브루노말리 페이스북과 브루노말리 매장이 위치한 금강제화 강남점의 힌트박스에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루노말리는 메인 행사 전인 오후 5시부터 사전행사를 통해 브루노말리 핸드백, 가방, 지갑, 벨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화이트데이 커플을 위한 폴라로이드 촬영 행사도 함께 마련했으니 참고하자. (사진제공: 브루노말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상통화의 미래,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