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포토] 약손명가 김현숙 강연 및 사인회 “깜짝 이벤트에 분위기 up”

입력 2013-03-18 15:13:14 | 수정 2013-03-18 15:14:03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지일 기자] 3월17일 오후 6시 서울 교보문고 잠실점 티움에서 약손명가 김현숙 대표의 자서전 ‘좋아하는 것 99%보다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이하 ‘잘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 출판을 기념하는 강연회 사인회가 열렸다.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의 대표 이사 김현숙은 최근 자신의 성공기를 담은 에세이 형태의 자기계발서 ‘잘 하는 것 1%에 승부를 걸어라’의 출간을 기념해 독자들을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2월24일 교보문고 강남점, 3월3일 교보문고 영등포점에서 열린 강연회 및 사인회에 이어 3번째로 김 대표의 성공 노하우를 담은 강연회와 독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질의 응답시간 및 이벤트, 팬사인회 순으로 진행됐다.


김 대표는 강의를 통해 “처음 사업을 시작할 당시에는 자본금 500만 원에 1000만 원 빚을 안고 있었다. 나는 내가 가장 잘하는 일에 최선을 다 했고 결국은 100억 대 자산을 가진 성공한 CEO가 됐다”라며 삶의 철학과 성공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에 강연회 및 사인회에 참석한 독자 및 관계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김 대표와 그의 저서에 대한 질문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또한 질의 응답 시간에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즐거움을 더했다.

김 대표는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은 엄연히 다르다. 좋아하는 일은 자신이 먼저 알아채지만 잘하는 것은 주변 사람이 먼저 안다. 성공하고 싶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성공에 앞서 가져야할 마음가짐을 강조했다.

한편 김현숙 대표는 2012년 약손명가에 이은 에스테틱 브랜드 동안인걸을 론칭. 2013년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오스보떼를 선보이며 뷰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소액 장기연체자의 채무 탕감,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통화 녹음 알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8·2 부동산 대책' 이후 시장 전망은?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