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SES 슈, 둘째 임신 "내 안에 소중한 아가 있다"

입력 2013-03-26 11:21:44 | 수정 2013-03-26 11:22:04
글자축소 글자확대

[권혁기 기자] 원조요정 SES의 멤버 슈가 둘째 아이 임신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3월26일 오전 슈는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 행복하다. 여자여서, 우리베이비 아내여서, 유 엄마여서 행복하다. 그리고 이제 내 안에 있는 소중한 아가의 엄마여서 행복하다. 하나님 앞에 모든 것을 내려놓으며 우리가족 웃으면서 살아갈 것이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며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슈의 소식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남편 임효성 씨가 아들 임유군을 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일상 모습이 담겨 있다. 임신을 보여주듯 살짝 변한 슈의 모습과 환한 미소를 통해 사랑받는 아내이자 엄마의 행복을 엿볼 수 있다.

슈 임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조 요정이 벌써 둘째 아이의 엄마가 되다니. 정말 신기할 따름이네요" "엄마, 아빠 닮은 아이가 태어나면 좋겠네요" "요정은 임신한 모습도 사랑스럽군요" 등의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슈는 지난 2010년 4월 프로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 그 해 아들 임유군을 출산한 뒤 예능 프로 MC를 비롯, 뮤지컬 출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사진출처: 슈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홍콩 첫 단독공연 김재중, 라볶이 먹여주며 성원 보답
▶ 설경구 루머 해명 예고한 '힐링캠프' 숨고르기? 시청률↓
▶ ‘직장의 신’ 조권 “가스 노출 사고, 이이경 아니었다면…”
▶ [w위클리]‘나인’ 이진욱, 냉혈남부터 로맨티스트까지…같은 인물?
▶ [인터뷰]'연애의 온도' 이민기 "난 그동안 재미없는 연애를 해왔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카풀 서비스 영업 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은행장 낙하산 인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