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키 걱정하는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1순위 비타민

입력 2013-03-29 11:03:00 | 수정 2013-03-29 11:04: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이프팀] 요즘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의 평균신장은 점점 올라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학생 10명중 8명이 자기 키에 대해 불만족하다는 통계가 있다. 그만큼 키에 대한 관심이 많고 그에 따라 스트레스도 심하다는 의미이다.

부모님들도 아이 키성장에 대한 고민도 마찬가지다. 아이의 키를 키우기 위해 키크는약, 음식, 성장판주사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고 시도한다. 또한 최근에는 종합비타민 섭취를 통해 키를 키우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다.

오늘날 키는 하나의 경쟁력이 된 만큼 내 아이가 작은 키로 인해 불이익을 당하지 않게 하려는 부모들의 마음은 점점 커지고 있는 시점이다.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줄 키크는 법 몇 가지를 소개한다.

기본적이면서도 지키기 힘든 것은 바로 균형적인 식습관이다. 충분한 영양공급과 적당한 운동은 필수다. 수면도 중요하다. 평소 밤 10시 전에는 수면을 취하는 습관을 들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기지개를 켜는 것도 평소 키크는습관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긍정적인 생각도 중요하며 바른 자세를 취해 척추, 허리가 휘지 않도록 유지해야 한다. 키크는음식 중 대표적인 것은 시금치, 멸치, 우유 등이다.

이와 함께 균형 잡힌 성장발달을 위해서는 필수영양제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은 편식,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불균형이 심하고 성장속도가 느린 아이들도 있어 키성장영양제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 중 인기를 끌고 있는 키성장영양제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다양한 제품이 있다. 스페쉬 하이키업은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YGF와 비타민이 함유되어 균형 있는 발달을 위한 체계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성장비타민이다.

합성 착색료, 합성 감미료, 설탕 등의 아이의 건강에 이롭지 못한 성분은 배제하여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했다고 한다. 또한 15가지의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아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우리 아이가 건강하게 쑥쑥 크길 바라는 것은 모든 부모나 똑같은 마음이다. 요즘은 공부도 중요하지만 아이들의 키 또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평소 바른자세, 스트레칭 등 키크는습관을 유지하고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상반기 구직 활동 유형 ‘문어발족’ 多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우조선해양을 살려야 한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