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아모레퍼시픽, 진화된 아름다움의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 ‘메이크온(MakeON)’ 론칭

입력 2014-08-06 16:10:00 | 수정 2014-08-06 16:1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뷰티팀]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일상을 바꾸는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을 론칭한다.

일상의 뷰티케어에 새로운 방식을 더하면 훨씬 더 쉽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워질 수 있을 것이란 발상에서 출발한 브랜드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뷰티 컴퍼니 아모레퍼시픽의 철저한 연구로 탄생했다.

‘메이크온’은 그 이름 자체에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확실히 담고 있다. 감각적인 제품을 디자인하는 섬세한 감성을 뜻하는 ‘메이크(Make)’와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연구하는 과학적 이성의 ‘온(ON)’을 합쳐 아름다운 것을 소유하고자 하는 열망과 더 아름다워지고 싶은 의지를 디바이스에 담았다.


제품의 기능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사용하는 모습까지 아름다운 디자인이 브랜드만의 특징이다. 국내 최고의 뷰티 컴퍼니가 만든 디바이스 브랜드답게 여성의 일상 공간에 놓인 그 자체만으로도 감각적인 오브제가 된다.

간편한 사용을 위한 직관적인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메이크온은 스킨케어의 시작인 ‘클렌징 인핸서’와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인핸서’ 등 총 2종을 먼저 출시할 예정이다.

메이크온 공식 브랜드 사이트 & 스토어에서 8월15일 이후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제공: 메이크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초대기업·초고소득자 증세,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셀프주유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도입,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