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하늬가 추천한 그 아이템 ‘클레어스 게리쏭 마유크림’ 짝퉁제품 판쳐 “주의”

입력 2015-02-05 20:10:59 | 수정 2015-02-05 20:10:59
글자축소 글자확대

[뷰티팀] 2월4일 개편 후 첫 전파를 탄 ‘겟잇뷰티 2015’에서는 새 MC 이하늬, 소유, 김정민 등이 출연해 국내 최고의 뷰티쇼다운 알찬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겟잇뷰티’에서는 이하늬는 마유크림을 소개했다. “마유크림을 바르면 피부가 쫀쫀해지고 피부 안쪽부터 차츰차츰 수분이 차오르는 느낌이 들고 겨울철 보습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라고 극찬했다.

이하늬가 극찬한 마유크림은 클레어스의 게리쏭 콤플렉스 9 마유크림으로 고대 문헌에서 발견한 말의 지방 성분에 대한 효능을 바탕으로 독일산 마유를 공수해 피부탄력, 보습, 주름개선, 리프팅까지 해결되는 뷰티 아이템.

이하늬가 극찬한 마유크림은 ‘원조 마유크림’인 클레어스의 게리쏭 콤플렉스 9 마유크림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쇼에서 추천한 만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마유크림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만큼 수많은 짝퉁제품과 유사 상품들이 쏟아지며 온라인 마켓인 ㅈ사에서도 짝퉁제품이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혼동을 주고 있다.

이하늬가 직접 추천한 ‘이하늬 마유크림’을 제대로 사는 방법은 제조업자 비앤비 코리아, 판매업자에는 클레어스가 명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구입하면 된다.
(사진출처: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기관투자가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해야 하나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