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유재석 JTBC 진출…'크라임씬' 윤현준 PD와 호흡

입력 2015-06-02 19:27:50 | 수정 2015-06-02 19:27:57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유재석 종편 진출

유재석이 첫 종편 진출을 밝혀 화제다.

유재석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나선다. 유재석이 비지상파 프로그램에 MC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재석이 MC를 맡은 신규 프로그램은 '비정상회담'과 '크라임씬2'의 책임 프로듀서인 윤현준 PD가 담당한다.

윤현준 PD는 유재석과 과거 KBS '해피투게더-쟁반노래방' 시절부터 '해피투게더-프렌즈'에 이르기까지 긴 시간을 함께했다. 이에 윤현준 PD와 유재석의 환상의 호흡이 어떤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오랜 인연이 있었던 윤현준 PD에 대한 의리와 믿음, 프로그램의 참신한 기획 등이 유재석의 JTBC행에 주요한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며 "JTBC 예능과 도전을 멈추지 않는 '국민 MC' 유재석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재석이 MC를 맡게 된 JTBC 신규 파일럿 프로그램은 오는 8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재석 종편 진출에 네티즌들은 유재석 종편 진출, 프로그램 재밌을듯", "유재석 종편 진출, 기대된다", "유재석 종편 진출, 스케줄 정말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