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범, 드라마 위해 14kg 감량…"수염까지 기르고 깜짝 변신"

입력 2015-06-03 17:14:13 | 수정 2015-06-03 17:14:13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범. 사진 왼쪽은 6월3일  tvN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 오른쪽은 올 1월 영화 '강남 1970' VIP 시사회 / 한경닷컴DB기사 이미지 보기

김범. 사진 왼쪽은 6월3일 tvN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 오른쪽은 올 1월 영화 '강남 1970' VIP 시사회 / 한경닷컴DB


김범이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를 위해 몸무게 14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다.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CGV에서 진행된 tvN '신분을 숨겨라' 제작발표회에서 김범은 홀쭉해진 모습으로 인사를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김범은 "드라마를 위해 14kg을 감량했다. 그동안 살이 좀 쪘었다"며 "이 인물이 가진 트라우마에 대해 많이 찾아봤고 공부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범은 "극중 '용산의 광견'이란 별명이 있다. 그래서 동물의 모션을 베끼기 위해 내 나름대로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 동물원도 가고 농장에도 간다"고 극중 캐릭터를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신분을 숨겨라'에서 김범이 맡은 역할은 연인의 죽음을 겪으며 인간 병기가 된 차건우 역으로, 목숨보다 사랑했던 여자가 '고스트'와 연관된 사건으로 목숨을 잃자 인간 병기를 자처해 검거에 나서는 강력반 형사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스릴러 드라마이다.

김범이 출연하는 `신분을 숨겨라`는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