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집밥 백선생' 백종원, '백종원표 볶음밥' 꿀 팁 공개 "역시 백주부!"

입력 2015-06-03 18:21:44 | 수정 2015-06-03 18:22:56
글자축소 글자확대
'집밥 백선생' 백종원 / 사진 = tvN '집밥 백선생' 방송화면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집밥 백선생' 백종원 / 사진 = tvN '집밥 백선생' 방송화면 캡처


'집밥 백선생' 백종원 '백종원표 볶음밥' 꿀 팁 공개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자신만의 볶음밥 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돼지의 각 부위를 제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통돼지 해체 시범을 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돼지고기를 볶아 먹은 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백종원표 볶음밥 팁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백종원은 "볶음밥을 맛있게 먹으려면 남은 고기를 최대한 잘게 썰어야 한다"고 말했다. 고소한 고기 기름이 나오도록 요리해야 한다는 것.

이어 백종원은 "파무침을 과할 정도로 많이 넣고 파향이 퍼질 때 쯤 김치를 넣으면 된다"며 "여기에 고춧가루를 넣으면 색감이 산다. 또 볶음밥의 포인트는 기름장이므로 듬뿍 넣어준다"고 조리법을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은 "제일 마지막에 공깃밥을 넣어야 한다"고 말하며 "어느 정도 볶아졌을 때 숟가락으로 꾹꾹 눌러 편다. 그 후 연기가 날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고 덧붙였다.

이날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집밥 백선생 백종원, 역시 백주부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아내 소유진 부럽다", "집밥 백선생 백종원, 방송 보니 군침 돌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