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연기본좌' 김명민이 선택한 고퀄리티 법정 드라마

입력 2015-06-04 11:36:00 | 수정 2015-06-04 11:36: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방송되고 있는 <2015 60분 드라마> 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연기본좌' 김명민이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 이후에 카리스마 넘치는 변호사 김석주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개과천선>이 방송된다.

대형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가 우연한 사고로 기억을 잃은 후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한국 사회 전반의 구조적인 모순을 꼬집어낸 탄탄한 스토리와 김명민, 김상중, 박민영 등의 호연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수작이다.

특히, 김명민은 사고 전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변호사의 모습과 기억상실 후 정의와 약자의 편에 서서 '개과천선' 하는 모습을 섬세하고 디테일한 명품연기로 표현해 '역시 믿고 보는 배우', '명불허전 최고의 배우' 라는 평가를 받았다.

김명민, 김상중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더불어 로펌 인턴 이지윤 역으로 분한 박민영이 통통 튀는 매력을 극에 잘 녹여내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법정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었다.

'연기본좌' 김명민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법정 신을 다시 볼 수 있는 시간 <2015 60분 드라마 - 개과천선 편> 은 6월 5일 (금) 밤 9시에 MBC퀸을 통해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