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비투비, 6월 말 컴백 '타이틀곡 확정'

입력 2015-06-05 02:08:00 | 수정 2015-06-05 02:08:00
글자축소 글자확대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비투비가 고심끝에 새 음반 타이틀곡을 확정하고 오는 6월 말 컴백을 발표했다.

비투비는 오는 6월 말 첫 번째 정규음반 발표를 통해 완전체로 전격 컴백에 나선다. 비투비의 신곡 발표는 지난 해 12월 윈터 스페셜 음반인 ‘미니 6집- 윈터스테일’의 타이틀 곡 ‘울면 안 돼’ 활동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그 동안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를 통해 10만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오리콘 주간 차트 2위를 기록한 신 한류 루키 비투비가 심기일전해 탄탄한 준비를 마친 이번 음반은 지금까지 발표한 총 6장의 미니음반에 이은 이들의 첫 정규음반.

최근 정규음반 타이틀곡 선정을 마친 비투비는 6월말 컴백을 목표로 현재 본격적인 음반 마무리 작업에 착수한 상태다. 그 동안 ‘와우’, ‘뛰뛰빵빵’, ‘넌 감동이야’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두 번째 고백', '내가 니 남자였을 때'등의 히트곡들로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사랑 받아 온 비투비는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멤버 전원의 역량을 극대화 할 만한 180도 달라진 새로운 음악과 활동을 계획 중이다.

특히 비투비는 최근 팀의 막내 육성재가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의 공태광 역으로 출연하며 대세스타로 발돋움한 것은 물론 최근 조이와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한 사실을 알리며 예능까지 섭렵, 장르를 넘나드는 핫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육성재는 또한 MBC ‘일밤- 복면가왕’ 출연으로 감성적인 숨은 가창력을 드러내 보컬라인을 중심으로 큰 주목 받기도 했다. 당시 육성재는 자신을 팀 내 ‘서서브 보컬’이라 고백해 보컬라인의 각종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는등 가요계 숨은 고수인 비투비 멤버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비범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러한 육성재의 인기 고공행진이 4년차 실력파 그룹 비투비의 컴백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풀이되고 있어 6월말 비투비의 컴백에 기대가 쏠리는 상황.

이처럼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정규 음반 컴백을 알린 비투비는 180도 달라진 음악적 변신을 통해 가요계 정상을 겨냥하는 진정한 ‘재 발견’을 이뤄낼 예정이다. 컴백 직전부터 기분 좋은 부담감을 안고 열띤 컴백 활동을 준비 중인 비투비의 이번 컴백 활동에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