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YG 합류 유병재, '웰컴 투 와이지 유병재' 포스터…발랄한 첫 출근길 '미소'

입력 2015-06-04 18:47:09 | 수정 2015-06-04 18:47:09
글자축소 글자확대
YG 합류 유병재 / 사진=YG엔터테인먼트 SNS기사 이미지 보기

YG 합류 유병재 / 사진=YG엔터테인먼트 SNS


YG 합류 유병재, '웰컴 투 와이지 유병재' 포스터…발랄한 첫 출근길 '미소'

방송인 겸 방송작가 유병재가 YG패밀리가 됐다.

4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웰컴 투 와이지 유병재. 2015. 6. 4. 오늘부터 출근"이라는 문구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사옥 앞에서 발랄한 포즈로 첫 출근을 하는 듯한 유병재의 모습이 담겨 있는 포스터가 게재되며 유병재의 YG합류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 속 유병재는 백팩을 메고 YG 사옥 앞에서 발랄한 걸음으로 흥겨운 출근을 하고 있다.

방송작가이면서 뛰어난 개그감각을 선보이면서 방송인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 온 유병재는 최근 MBC 간판예능 '무한도전'의 '식스맨' 편에서 후보군으로 참여해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유병재는 타고난 예능감으로 tvN 'SNL코리아'의 작가로 활약했고, 코너 '극한직업'을 통해 연예인 매니저로서의 삶을 실감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프면 환자지, 무슨 청춘이냐' 등 요즘 세태를 꼬집는 촌철살인 풍자 등을 통해 '유병재 어록'을 탄생시키는 등 비상한 두뇌를 지닌 반전 매력으로 '대세' 반열에 올랐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병재가 뛰어난 재치와 감각을 지닌 방송인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관련 작가로서의 활용도도 높게 인정해 영입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