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슈퍼맨' 이서언-이서준, 모히칸헤어 파격변신…오열 서언 vs 능청 서준

입력 2015-06-05 15:09:53 | 수정 2015-06-05 15:09:53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서언-이서준이 쌍둥이 형제가 파격적인 모히칸 헤어에 도전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1회에서는 '넌 할 수 있어'가 방송된다.

쌍둥이 서언-서준은 여름을 맞이해 헤어스타일 재정비에 나섰다. 이어 미용실에서 오열하는 서언과 능청스럽게 대처하는 서준의 상반된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서언-서준은 지난 겨울 동안 길렀던 머리카락을 싹둑 잘라내며 파격적인 변신에 나섰다.

특히 서준은 머리 양 옆을 밀고 위에만 남긴 일명 닭벼슬 머리, ‘모히칸’ 헤어 스타일에 도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파격적인 이발로 변신을 마친 서준은 머리 스타일이 맘에 쏙 드는 듯 함박 웃음을 지으며 거울에 자신의 얼굴을 비쳐보며 거울왕자에 빙의해 웃음을 선사했다.

반면에 서언은 이발하기 전부터 아빠 품에 안겨 오열해 난관을 예고했다. 서언은 위협적인 이발기 소리에 머리를 도리도리 흔들며 이발을 거부해 이휘재를 당황시켰다. 이에 이휘재는 초코 과자를 이용한 유인작전으로 두 번째 모히칸을 탄생시켰다.

이에 상남자로 완벽 변신한 서언, 서준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서언-서준의 생애 첫 모히칸 머리 스타일에 도전 소식에 각종 커뮤니티 네티즌들은 “서언이 서준이 여름맞이 짧아진 헤어스타일 완전 기대”, “둥이들 오구오구 쑥쑥 크고 있구나~ 내가 뿌듯”, “서준이 모히칸이라니 누나 지금 심쿵! 상남자구나~ 역시 대세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1회는 오는 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