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본명으로 돌아온 ‘이가은’ KBS ‘오늘부터 사랑해’ OST 참여

입력 2015-06-07 23:15:00 | 수정 2015-06-07 23:15: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가족 구성원들이 부딪히고 갈등할 때, 가족 누군가의 희생과 포기가 아닌 서로의 노력과 이해로 함께 성장하는 윤 씨 종가 ‘동락당’ 이야기를 보여주며 일일 드라마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지키는 KBS2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의 두 번째 가창자가 공개되었다.

KBS2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 OST PART.2에 가수 이가은이 참여했다. 이가은은 그동안 가수 ‘페이지’의 3대 보컬리스트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고, ‘페이지’ 시절 드라마 ‘다모의 단심가’와, ‘로망스의 이별이 오지 못하게’ 그리고 ‘장옥정, 사랑에 살다’, ‘바보엄마’, ‘친구’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주옥같은 드라마 OST를 발표해왔다. 최근부터 가수 ‘페이지’가 아닌 본명 이가은의 모습으로 돌아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고 있다.

‘여전히 내게 다가서니까요’는 강도진(박진우 분)이 윤승혜(임세미 분)에게 갑작스럽게 마음을 밝히며, 앞으로의 로맨스를 예고했다. 정윤호(고윤 분)과 장세령(김세정 분)가 함께 삼각, 사각 관계까지의 로맨스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여전히 내게 다가서니까요’는 앞으로 로맨스에 어우러져 극중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전히 내게 다가서니까요’는 ‘왔다 장보리’, ‘딱 너 같은 딸’, ‘블러드’,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을 만들어내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청담동 스캔들’과 ‘아메리카노’, ‘더데이지’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최근 왕성히 활동중인 작곡가 ‘달동네 뮤지’의 곡이다.

‘오늘부터 사랑해’OST part.2 이가은의 ‘여전히 내게 다가서니까요’ 음원은 6월 12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