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전효성, SNL코리아서 가슴 파인 메이드복 입고…'깜짝'

입력 2015-06-07 06:28:00 | 수정 2015-06-07 10:5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전효성, SNL코리아서 가슴 파인 메이드복 입고…'깜짝'
전효성, SNL코리아서 가슴 파인 메이드복 입고…'깜짝'(사진=SNL코리아 전효성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전효성, SNL코리아서 가슴 파인 메이드복 입고…'깜짝'(사진=SNL코리아 전효성 캡쳐)


그룹 시크릿 소속 전효성이 'SNL 코리아6'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앞서 전효성의 출연분이 재조명되고 있다.

전효성은 지난해 멤버들과 함께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메이드복을 입고 등장했다.

전효성은 가슴 부분이 패인 메이드복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내 뭇 남성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신동엽은 전효성에게 음흉한 눈빛을 보내며 좌중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전효성은 6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 단독 호스트로 등장했다. 방송에서 전효성은 "자신있는 신체 부위가 어디냐"는 질문에 "그 부위가 선천적으로 타고나서 남들보다 크고 예쁘다"고 응수했다.

이에 남자 크루들은 전효성의 글래머러스한 몸에 시선을 옮겼고 신동엽은 “이런 질문은 부끄럽지 않냐”라고 물었다. 하지만 전효성은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대인가. 제대로 보여드리면서 매력 발산 하겠다”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