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나혼자산다' 예정화, 먹방에 이은 깜짝발언…"먹어도 살 안찐다"

입력 2015-06-06 10:30:39 | 수정 2015-06-06 10:30:39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예정화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예정화



'나혼자산다' 예정화가 전현무를 이상형으로 언급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치타, 맹기용, 예정화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나혼자산다' 방송에 등장한 예정화는 동생과 클라이밍을 하고 돌아와 배가 고프다며 중국음식을 시켜먹었다.

잠시 뒤 자장면과 탕수육, 군만두가 도착해 상을 가득 채우자 '나혼자산다' 출연진들은 생각지도 못한 많은 양에 놀라워했다. 예정화는 자장면, 짬뽕, 탕수육, 군만두를 쉴새없이 흡입하는 먹방을 선보였다.

예정화의 먹방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자장면만 줄여도 수영 안해도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예정화는 "차라리 먹고 운동하겠다. 운동을 많이해 기초 대사량이 높아져 많이 먹어도 안찌는 체질로 바뀌었다"고 답하기도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 예정화는 방송인 전현무가 자신의 외모 이상형에 가깝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가 예정화에게 이상형이 누구냐고 묻자 "운동을 가르쳐 줄 수 있는 남자"라고 답했다.

'나혼자산다' 회원들은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예정화는 "얼굴도 포동한 사람이 좋다"고 하자 이에 전현무는 "솔직히 외모로 보면 맹기용 보다 전현무 아니냐"고 하자 예정화는 그렇다고 답해 '나혼자산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나혼자산다' 예정화의 발언에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예정화 대박" "나혼자산다 예정화 최고다" "나혼자산다 예정화 잘먹네" "나혼자산다 예정화 멋있다" "나혼자산다 예정화 몸매 좋네" "나혼자산다 예정화 대단하다" "나혼자산다 예정화 운동을 저렇게 많이" "나혼자산다 예정화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