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불후의명곡' 김연지, 4년만의 무대에 눈물…"너가 있어 견딜수 있었다"

입력 2015-06-06 19:08:50 | 수정 2015-06-06 19:08:5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김연지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김연지



'불후의명곡' 가수 김연지가 무대를 앞두고 눈물을 보였다.

6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에서는 이승철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불후의명곡'에 등장한 김연지는 이승철의 '넌 또 다른 나'를 선곡했다. 김연지는 '불후의명곡' 무대에 오르기 전 "너무 서고 싶은 무대에 돌아와 행복하다. 희로애락을 다 겪고 다시 돌아온 거 같아서, 돌아온 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연지는 울컥한 마음에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다. 김연지는 "가사 내용을 보면 너가 있어 내가 견딜 수 있었다는 내용이 나온다"며 "곁에서 힘이 돼준 사람들에게 불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날 '불후의명곡' 무대에 오른 김연지는 감정을 담아 노래를 열창해 '불후의명곡'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불후의명곡' 김연지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불후의명곡 김연지 대박" "불후의명곡 김연지 최고였다" "불후의명곡 김연지 감동적" "불후의명곡 김연지 오랜만이네" "불후의명곡 김연지 많이 변한듯" "불후의명곡 김연지 여전하네요" "불후의명곡 김연지 목소리는 참" "불후의명곡 김연지 성량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