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복면가왕' 쌍다이아 2라운드 노래에 산들 '혼란' "서은광 아닌가봐"

입력 2015-06-07 17:09:00 | 수정 2015-06-07 17:0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복면가왕 쌍다이아 / 복면가왕 쌍다이아 사진=mbc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복면가왕 쌍다이아 / 복면가왕 쌍다이아 사진=mbc 방송 캡처


복면가왕 쌍다이아

'복면가왕' 산들이 쌍다이아의 정체에 혼란스러워했다.

7일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에서 승리한 4인의 도전자가 경합을 벌이는 가운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향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첫 번째 대결은 배우 김슬기를 꺾고 준결승전에 진출한 '모기향 필 무렵'과 미쓰에이 민을 꺾고 준결승전에 진출한 '로맨틱 쌍다이아'의 대결이었다.

산들은 1라운드 대결에서 쌍다이아를 비투비의 서은광이라 추측한 바 있다. 이날 쌍다이아가 등장하자, 산들은 "아는 사람 나왔다"며 그가 산들임을 확신했다.

모기향에 이어 무대를 펼치게 된 쌍다이아는 박정운의 '오늘 같은 밤이면'을 선곡했다. 쌍다이아는 부드러운 미성과 성숙한 감성으로 청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러나 그의 노래를 들은 산들은 혼란에 빠졌다. 케이윌은 "너 대머리 가발 쓰겠다. 서은광 아니다"라고 산들에 말했고, 산들 역시 "서은광 형 아닌 것 같다. 왜 창법이 다르지"라며 혼란스러워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