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프린스의 왕자' 최종훈, 싱크로율 100% '만찢남' 등극

입력 2015-06-08 08:10:00 | 수정 2015-06-08 13:07:09
글자축소 글자확대
'프린스의 왕자' 최종훈, 싱크로율 100% '만찢남' 등극
'프린스의 왕자' 최종훈, 싱크로율 100% '만찢남' 등극(사진='프린스의 왕자' 최종훈 인스타그램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프린스의 왕자' 최종훈, 싱크로율 100% '만찢남' 등극(사진='프린스의 왕자' 최종훈 인스타그램 캡쳐)


FT아일랜드 최종훈이 동명 웹툰이 원작인 웹드라마 '프린스의 왕자' 박시현 역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냈다.

8일 오전 최종훈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프린스의왕자 싱크율 몇 %"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최종훈은 '프린스의 왕자' 드라마에서 박시현으로 분한 모습이다. 바로 옆에는 '프린스의 왕자' 웹툰에서의 박시현의 모습이 나란히 놓여 있다. 사진 속 '프린스의 왕자'의 캐릭터 박시현과 최종훈은 전화를 받는 중으로 이목구비와 표정이 똑같이 닮아 있어 이목을 끈다.

웹드라마 '프린스의 왕자'에서 최종훈은 여동생 유나를 지키려는 박시현 역을 맡았다. 최종훈은 박시현이 캐슬소프트에 위장 취업,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프린스의 왕자'는 네이버 인기 웹툰으로 꽃미남들로 구성된 게임제작사 '캐슬소프트'의 존폐를 걸고 펼쳐지는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8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