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티저 영상 공개…'보아 친오빠' 권순욱 감독 연출

입력 2015-06-10 18:07:01 | 수정 2015-06-10 18:07: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 사진 = 뮤직웍스기사 이미지 보기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 사진 = 뮤직웍스


가수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혜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아니 그거 말고’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지혜가 소속됐던 그룹 샵 출신 배우 서지영과 그룹 ‘전설’의 래퍼 리토의 달달한 러브신이 담겨 있으며 서지영의 눈물 연기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의 마지막에 꽃이 만개한 정원에 함께 앉아있는 이지혜와 커피소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티저 속에는 이지혜 목소리 대신 서지영 목소리로 신곡 음원이 삽입돼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지영이 부른 ‘아니 그거 말고’는 서지영만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귀를 사로 잡는다. 이는 그룹 ‘샵’을 여전히 기억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지혜와 서지영이 함께 기획한 것으로, 지난 9일 뮤직웍스 SNS를 통해 서지영이 티저 속 음원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지혜의 ‘아니 그거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도 잘 알려져 있는 권순욱 감독이 연출했다. 오랜 연인의 소홀해진 마음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이 담긴 가사를 영상으로 완벽하게 재현,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과 아름다운 화면 구성으로 완벽한 음악의 시각화를 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12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한편, 이지혜는 10일 오후 6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커피소년과 함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음원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