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겟잇뷰티' MC 이하늬, 귀여운 애드리브 여왕

입력 2015-06-11 14:19:00 | 수정 2015-06-11 14:1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온스타일 <겟잇뷰티>(PD 정종선)의 MC 이하늬가 모공 관련 꿀팁 전수와 세 MC와의 찰떡궁합 애드리브로 프로그램을 빈틈없이 채웠다.

어제 방영된 <겟잇뷰티> '모공리스 피부의 비밀을 찾아라!'편에서 MC 이하늬는 베러걸스와 함께한 모공 관련 퀴즈서부터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발휘. 퀴즈의 팁을 얻으려 황민영 뷰티 에디터에게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철벽남으로 대응하는 그와 아웅다웅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이하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가 진행하는 '모공 쿨링 summer 메이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베러걸스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대신 해소하는 폭풍질문까지 아끼지 않았다. MC 김정민과 즉석에서 쿨링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실천형 애드리브까지 선도. 언더라인 대신 밝은 계열의 아이섀도우를 발라보며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모습은 메이크업 팁으로도 이어지기도.

이어 방송 말미에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내 겟잇뷰티 부스를 찾아 직접 토킹 미러의 역할도 소화하는 애드리브를 보여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하늬를 포함한 네 명의 MC가 서로 돌아가며 토킹 미러로 변신해 질문을 주고 받은 것. 이하늬를 주축으로 한 MC들의 찰떡궁합은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며 겟잇뷰티 팀의 팀웍까지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매 방송마다 아낌없이 뷰티 꿀팁을 선사하는 MC 이하늬가 함께 하는 유익한 토탈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