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애프터스쿨' 정아, 농구선수 정창영과 열애설에 "연인은 아냐. 호감 갖고 알아가는 단계"

입력 2015-06-11 19:54:56 | 수정 2015-06-11 19:54:56
글자축소 글자확대
정아 정창영 열애설 정아 정창영 열애설 정아 정창영 열애설  /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정아 정창영 열애설 정아 정창영 열애설 정아 정창영 열애설 / 사진 = 한경DB


'애프터스쿨' 정아, 농구선수 정창영과 열애설에 "연인은 아냐. 호감 갖고 알아가는 단계"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정아와 농구선수 정창영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11일 애프터스쿨 소속사 관계자는 "정창영 선수와 사귀는 건 아니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 연인관계로 발전한 사이는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정아와 창원 LG 세이커스 정창영 선수가 서로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이니셜을 해시태그로 달아 열애 중임을 암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에서 정창영의 연관검색어로 정아가 뜰 만큼, 두 사람의 연인 관계는 일부 팬들에게 알려진 이슈이기도 하다.

한편 정아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뉴 하이스쿨걸'로 데뷔해 활동중이며, 12일 여성 의류 쇼핑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정창영은 2011년 창원 LG 세이커스에 입단해 활동했으며 올해 1월 상무 전역, 팀에 복귀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