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유람, ‘프로듀사’ 촬영 인증샷 공개

입력 2015-06-14 06:29:00 | 수정 2015-06-14 06:29:00
글자축소 글자확대
KBS2 금토드라마 '프로듀사'(박지은 극본, 표민수 서수민 연출)에 1박2일 조연출 류일용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배유람이 함께 촬영 중인 동료배우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예 배유람은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경상북도 고령에서 진행된 야외촬영에서 극 중 1박 2일 스탭으로 출연 중인 (왼쪽부터) 이채은, 노수산나, 신주환, 고보결, 배유람의 화기애애한 단체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의 5명은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듯한 포즈와 해피 바이러스까지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독수리 5스텝’ 같은 5명은 극 중 이채은은 서브작가, 노수산나는 섭외작가 , 신주환은 조연출, 고보결은 막내작가, 배유람도 조연출로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어 ‘독수리 5스텝’(이채은, 노수산나, 신주환, 고보결, 배유람)은 극 중에서뿐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도 친분을 돈독이 쌓으! 며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며 최고의 동료가 되어주고 있다는 후문.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로, 매주 금, 토 9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