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보영, '1박2일' 게스트 확정…"멤버들도 깜짝 놀라"

입력 2015-06-13 11:28:20 | 수정 2015-06-13 11:28:2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박보영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박보영



배우 박보영이 '1박2일'에 출연한다.

14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는 ‘더더더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박보영 문근영 이정현 등 ‘여사친’과 떠나는 두근두근 우정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유호진 PD는 멤버들이 모이자 “늘 여자게스트에 대한 강렬한 요구가 있어왔는데 한 번쯤 여러분이 원하는 여행도 나쁘지 않겠다”라고 말하며 ‘여사친’ 특집에 대해 이야기 꺼냈다.

특히 ‘국민 여동생’ 문근영과 박보영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서로를 껴안으며 괴성을 지르고 촬영장을 이탈하는 등 통제 불가능 상태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국민 여동생 문근영과 박보영의 깜짝 등장은 멤버들에게 설렘을 한 가득 안기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게 만들고, 데프콘-민아와 정준영-이정현이라는 상상치 못한 조합은 이들의 인연에 대해 궁금증을 갖게 하는 상황이다.

또한 이날 ‘여사친’들이 게임에 대한 남다른 승부욕으로 멤버들을 꼼짝 못하게 했다고 전해져 치열한 복불복 대결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보영의 '1박2일' 출연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보영 대박" "박보영 재밌겠다" "박보영 영화 나왔나" "박보영 기대됩니다" "박보영 문근영이라니" "박보영 귀엽다" "박보영 차태현 친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