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백아연, 17일 젠하이저 뮤직카페서 미니 라이브 콘서트…참여 방법은?

입력 2015-06-16 17:51:08 | 수정 2015-06-16 17:51:08
글자축소 글자확대
백아연 / 백아연 사진=백아연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백아연 / 백아연 사진=백아연 인스타그램


백아연

백아연이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는 오는 17일 젠하이저의 뮤직카페 달콤커피 대학로점에서 가수 백아연의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젠하이저 뮤직카페 미니 라이브 콘서트는 달콤커피 매장에서 실력파 뮤지션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음악 공연 프로그램이다. 올 초부터 어쿠스틱, 일렉트릭, 재즈,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 공연이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가수 백아연의 공연으로 콘서트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백아연은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를 발표한 후 거센 차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콘서트 입장은 공연당일 음료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번호표 배포)으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젠하이저 뮤직카페 달콤커피 대학로점은 '뮤직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을 결합, 기존 타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체험 매장이다. 이 곳에는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 전시 공간과 특별 청음 공간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정기적인 뮤직카페 미니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음악도 접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