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윤건, 장서희에 기습 '초콜릿키스'…장서희 당혹소감 '깜짝'

입력 2015-06-19 09:36:32 | 수정 2015-06-19 09:36:32
글자축소 글자확대
장서희-윤건 /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기사 이미지 보기

장서희-윤건 /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


가수 윤건이 배우 장서희에게 기습 키스를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장서희와 윤건이 집들이에 안선영,이채영을 초대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건은 장서희와 함께 집들이 음식을 만들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초콜릿으로 디저트를 준비하던 윤건은 집중하며 요리를 하는 장서희를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냈다.

윤건은 "오늘 자기가 뭐를 해보려고 집중하는 모습이 그 어느 때보다 예뻐보인다"며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윤건은 장서희에게 "초콜릿 먹을래?"하며 초콜릿을 내밀었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윤건은 초콜릿을 먹여주려는 듯 장난을 쳤고 이후 자신의 입에 초콜릿을 문 채 그대로 장서희의 입으로 직접 배달했다.

입으로 초콜릿을 먹여주던 윤건은 결혼후 첫키스 이후 당황해하는 장서희를 향해 "맛있어? 맛있지?"라며 부끄러워하며 말을 건냈다.

예감하지 못한 상황에 깜짝 놀란 장서희는 싱크대 쪽으로 가서 "이상황을 어떻게…"하며 당황스러워했다.

장서희는 붉어진 얼굴을 양 손으로 감싸며 "나 너무 놀랐다. 좋긴 좋은데. 그래 좋다"고 당혹스러워했다.

윤건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계획을 잡았다기보다는 초콜릿을 까다가 요리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깜짝 선물을 했다"고 밝혔다.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