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선희 듀엣제안에 이승기 반응이…"정말 하기 싫다"

입력 2015-06-20 09:22:32 | 수정 2015-06-20 09:22:32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이선희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이선희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선희가 이승기를 위해 깜짝등장했다.

20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이승기가 출연해 자신의 신곡을 선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에서 이승기가 '가시'를 부르던 중 이선희가 깜짝 등장했고, 이선희와 이승기 두 사람은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이날 깜짝등장한 이선희는 “승기가 스케치북에 나온다기에 내가 도움이 될까 해서 나왔다. 그리고 승기 따라 나와 나도 얼굴을 비추고 싶었다”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MC 유희열은 이선희와 듀엣무대를 한 이승기에게 “이선희와 함께 노래를 부른 사람은 오징어가 되는데..”라며 어땠는지 물었고, 이승기는 “그냥 오징어가 아니라, 고속도로에서 납작하게 눌러 파는 오징어가 된 것 같다”고 답했다.

이승기의 말에 이선희는 “듀엣 무대에 대해 회의를 하다, 내 노래를 함께 하면 어떨지 승기에게 의견을 냈었다”고 말했고 이승기는 “정말 하기 싫었다”고 말해 ‘유희열의 스케치북’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대박"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최고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멋있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훈훈하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노래 진짜 잘한다" "유희열의스케치북 이선희 이승기 앨범내도 될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