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첫만남 "속옷 취향도 비슷해…"

입력 2015-06-20 16:22:10 | 수정 2015-06-20 16:22:1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우리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이 서로의 취향에 대해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20일 오후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오민석 강예원, 육성재 조이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녹화에서 오민석과 강예원은 웨딩카 안에서 서로 시선도 마주치지 못한 채 어색해했지만, 나이가 동갑인 것을 알고 반가워했다.

이어 서로에 대해 알아가던 오민석 강예원은 밥보다 면을 좋아하는 식성부터 종교가 천주교인 것까지 똑같다는 것을 깨닫고 기뻐했다.

오민석 강예원의 공통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1박 2일 신혼여행을 위해 필요한 물건을 사러 마트에 들른 오민석과 강예원은 서로에게 속옷을 골라줬다.

오민석이 현란한 호피 무늬 대신 무난한 민무늬를 골라 강예원에게 건네주자 강예원은 "속옷 취향도 잘 맞는다"고 감탄하며 오민석을 "하늘이 날 위해 내려준 선물같다"고 말했다는 후문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기대되네"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재밌을까"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폐지안하나"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언제까지 할지"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재밌긴하던데"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결혼할 나이지"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