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최여진, 건강미 넘치는 시선강탈 화보…"탄탄한 몸매 강조하더니 도발적"

입력 2015-06-22 15:41:53 | 수정 2015-06-22 15:41:53
글자축소 글자확대
최여진 / 사진=코스모폴리탄기사 이미지 보기

최여진 / 사진=코스모폴리탄


온스타일 '더바디쇼' MC로 활약하며 여성들에게 건강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는 배우 최여진이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여름 룩을 선보였다.

최여진이 선보이는 써머 메이크업 룩은 2가지로 장밋빛 뺨으로 건강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과 그윽한 스모키 아이와 누드립으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돋보이는 룩이 바로 그것이다.

달라 보이는 두 가지룩이 가진 공통점은 바로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으로 연출한 자연스러우면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다.

어깨가 시원하게 드러나는 다크 그린 컬러의 튜브톱 원피스를 입은 화보 속 최여진은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에 버버리의 크림 타입 멀티 블러셔 ‘립앤치크 블룸’으로 립과 치크에 혈색을 더해 발랄하면서도 건강한 여름 룩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그윽하게 반짝이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누드 립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글래머러스한 룩을 선보였다.

최여진이 입은 드레스는 이번 시즌 버버리 고유의 레이스 패턴 위에 메탈 장식이 특징인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드레스로 군살 하나 없는 최여진의 탄탄한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더한다.

한편, 평소 크림 블러셔를 즐겨 쓴다는 최여진은 이번 코스모폴리탄과 화보를 통해 세련된 치크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는 팁을 비롯해 건강한 여름을 위한 그녀만의 노하우도 함께 소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