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정은, 재벌가 자제와 열애 공식 인정…결혼은?[공식입장]

입력 2015-06-24 10:01:00 | 수정 2015-06-24 10:46:01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정은, 재벌가 자제와 열애 공식 인정…결혼은?
김정은, 재벌 2세와 열애중[공식입장] /사진= 진연수 한경닷컴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김정은, 재벌 2세와 열애중[공식입장] /사진= 진연수 한경닷컴 기자


배우 김정은이 재벌가 자제와 열애 중이란 보도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김정은의 소속사 별만들기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김정은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내고 "김정은 씨가 상대방을 알아가며 좋은 친구이자 연인으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24일 여성지 우먼센스는 "배우 김정은이 훈훈한 외모의 재벌가 자제와 핑크빛 만남을 갖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김정은 소속사 측은 "지금은 (김정은이) 드라마 촬영에 한창으로 오로지 연기에 충실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김정은 본인의 개인사로 인해 드라마 팀이 신경 쓰이는 일이 없길 바라고 있다"고 양해를 구했다.

또한 김정은 소속사 측은 "앞으로에 대한 기약은 섣불리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김정은씨의 결혼이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말씀 드리겠다"면서도 "아직 미래에 대해 어떤 계획도 세우고 있지 않고 있으니 이와 관련된 오해나 억측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날 우먼센스 보도에 따르면 김정은은 MBC '여자를 울려'의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재벌 2세와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김정은 매주 금요일 남자친구의 집을 찾아 심야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서 김정은의 한 측근은 "김정은의 열애 사실을 아는 사람들이 많다"며 "결혼 적령기를 훌쩍 넘긴 두 사람이라 결혼이 임박했다는 소식까지 전해지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다음은 김정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항상 배우 김정은씨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보도된 김정은씨 열애설 관련해서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김정은씨는 현재 조금씩 상대방을 알아가며 좋은 친구이자 연인으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드라마 촬영에 한창으로 오로지 연기에 충실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본인의 개인사로 인해 드라마 팀이 신경 쓰이는 일이 없길 바라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우의 조심스러운 입장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에 대한 기약은 섣불리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김정은씨의 결혼이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또한 아직은 미래에 대해 어떤 계획도 세우고 있지는 않고 있으니 이와 관련된 오해나 억측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김정은씨는 현재 최선을 다해서 드라마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드라마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배우 김정은씨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