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god 박준형, 웨딩 화보 공개… 예비신부 미모에 '깜짝'

입력 2015-06-24 10:48:35 | 수정 2015-06-24 10:48:35
글자축소 글자확대
god 박준형 웨딩화보 /사진=싸이더스HQ기사 이미지 보기

god 박준형 웨딩화보 /사진=싸이더스HQ


god 박준형의 로맨틱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26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박준형은 영화 같은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하며 베일에 쌓여있던 예비 신부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화제다.

화보 속 화이트 상의로 은은한 멋을 낸 박준형은 블랙 보타이와 선글라스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평소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박준형답게 이번 웨딩 화보에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로 남성미를 강조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예비 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가 하면,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여신 자태와 우아함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박준형과 예비 신부는 애정이 듬뿍 담긴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며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한 표정을 짓는 등 서로를 향한 애정이 묻어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함께 촬영했던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god 박준형 웨딩화보 /사진=싸이더스HQ기사 이미지 보기

god 박준형 웨딩화보 /사진=싸이더스HQ


한편 박준형과 지난해부터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온 예비신부와 오는 26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god 멤버 김태우, 축가는 박준형과 god 멤버들이 함께 부르며 신혼여행은 유럽으로 떠난다고 알려져 또 한 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