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듀크 김석민 임선영 결혼 "오작교 故 김지훈, 꿈에 나와서…" 눈물

입력 2015-06-26 09:21:52 | 수정 2015-06-26 09:21:52
글자축소 글자확대
듀크 김석민 임선영 결혼 /사진 = OBS '독특한 연예뉴스'기사 이미지 보기

듀크 김석민 임선영 결혼 /사진 = OBS '독특한 연예뉴스'


김석민♥임선영 결혼

듀크 멤버 김석민과 연기자 겸 가수 임선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석민은 25일 방송된 OBS '독특한 연예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임선영과 친해지게 된 계기가 故김지훈의 소개 때문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故김지훈이) 너무나도 착하고 여린 친구였다. 외로움을 많이 탔던 친구이기도 했다. 항상 많이 생각하고 있다. 지훈이는 좋은 곳에서 편히 쉴 거라 생각하지만 결혼 소식을 알리기 조심스러웠던 이유가 기사가 나오면 굳이 안 좋았던 기억을 끄집어 내야하기 때문이다. 불편하고 죄송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처음에는 인터뷰를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기사가 나게 됐다"며 "사실 어제 꿈 속에서 지훈이가 나왔다. '형 축하해'라고 하는데 나에게 장난치며 못살게 굴더라. 즐거웠어야 하는데 즐겁지가 않았다. 그러다 잠에서 깨게 됐다. 워낙 착했던 친구이기 때문에 좋은 곳에서 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울먹였다.

두 사람은 7년 열애 끝에 오는 9월22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오페르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김석민과 임선영은 결혼 이후 11월 필리핀 보라카이로 신혼여행을 떠나고, 서울 연희동에 신접살림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김석민은 1996년 뉴투투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2000년 듀크를 결성해 활동했다. 2009년에는 솔로로 나서면서 '마이 러브 송''너 하나면 돼'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