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컴백' 채연, '승채커플'에 "이승기 솔직한 마음이 궁금해…" 폭탄발언

입력 2015-06-26 10:34:00 | 수정 2015-06-26 13:15:55
글자축소 글자확대
'컴백' 채연, 이승기와의 '승채커플'에 "솔직한 마음이 궁금해…"
기사 이미지 보기

5년 만에 컴백한 가수 채연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이승기와 맺은 '승채커플'이 관심을 끌고 있다.

과거 SBS '강심장'에서 채연은 예능 프로그램 'X맨' 속 이승기와의 러브라인을 언급해 이목이 집중됐다. 과거 채연과 이승기는 SBS '일요일이 좋다-X맨'에서 '승채커플'로 불리며 커플링으로 인기를 끌었다.

채연은 "얼마 전 팬들이 만든 '승채커플' 하이라이트 영상을 돌려보다가 마음이 설레였다"면서 "당시 진심이었는지 그냥 방송으로 날 이용한건지 이승기의 솔직한 마음이 궁금하다"고 말해 시선을 받았다.

에 이승기는 "진심이 담겨 있었다"고 답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채연이 "지금은 안 되냐"고 묻자 이승기는 "사랑에 국경도 인종도 없지만 나이가 있다"고 응수했다.

한편 채연은 25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에서 신곡 '안 봐도 비디오'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채연은 1위 공약에 대해 "눈물셀카를 많은 분들 올리셨는데 제 눈물셀카가 좀 셌나 보다. 지금 생각하면 오그라들지만 당시엔 진짜 진심 품고 했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