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NS윤지, 우쿨렐레 든 제주 여신?

입력 2015-06-29 07:07:00 | 수정 2015-06-29 07:0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가수 NS윤지가 이번엔 우쿨렐레를 든 제주도의 여신으로 분했다.



26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을 통해 NS윤지의 신곡 ‘꿀썸머(honey summ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서 NS윤지는 올 여름 컴백을 예고하며 공개 했던 비하인드 이미지들과는 또 반전되는 푸른 자연 속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다.



그리고 해먹 위에 누워 하얀 우쿨렐레 악기를 연주하며 신곡 ‘꿀썸머’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잔잔히 노래를 흥얼거린다. 시종일관 눈웃음과 싱그러운 미소를 잃지 않으며 그녀가 부르는 '꿀~~~썸머썸머!'라는 멜로디가 귓가에 계속해서 메아리처럼 여운을 남긴다.



NS윤지의 올 여름 컴백곡 '꿀썸머'는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과 이 뜨거운 여름을 함께해서 너무 좋다는 의미의 ‘꿀’과 ‘썸머’의 합성어로 히트 작곡가 스타트랙이 만들었다.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레트로 펑키 기타가 조화롭고 신나게 들리는 댄스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서는 올 여름을 겨냥한 신나는 댄스곡인 만큼 더욱 시원하게 보여드릴 것”이라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NS윤지만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것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