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AOA, 오늘(26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씨스타도 함께

입력 2015-06-26 18:25:47 | 수정 2015-06-26 18:25:47
글자축소 글자확대
AOA 씨스타 / AOA 씨스타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AOA 씨스타 / AOA 씨스타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공


AOA 씨스타

걸그룹 AOA와 씨스타가 26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26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씨스타, 버벌진트&산체스, AOA, 솔루션스 등이 출연한다.

AOA의 초아와 지민은 이날 버벌진트와 함께 '시작이 좋아 2015'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AOA', '심쿵해'로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AOA는 타이틀곡 '심쿵해'를 소개하며 멤버별로 '심쿵'하는 이성을 꼽았다. 지민은 “땀을 흘리는 남자”를 말했고, 유희열은 개그맨 김준현을 추천했다.

씨스타는 이날 'Loving U (러빙유)', '이 겨울에'와 'SHAKE IT'무대를 보여준다.

씨스타 “5년 째 여름에 앨범을 내고 활동하고 있다. 하지만 겨울에도 여름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다”며 걸그룹 에피소드를 전했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은 씨스타는 “처음으로 휴가를 얻어 지난해 가을 4박5일 일정으로 각각 놀러갔다 왔다”고 멤버별로 즐긴 휴가들을 소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