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재은, 이혼 플래너 찾아 상담 "10년 결혼 끝내려니 아이가 없어…"(SBS 스페셜)

입력 2015-06-29 05:43:00 | 수정 2015-06-29 11:24:25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재은, 이혼 플래너 찾아 상담 "아이가 없어…"
이재은, 이혼 플래너 찾아 상담 기사 이미지 보기

이재은, 이혼 플래너 찾아 상담 "아이가 없어…"(사진=SBS스페셜 캡쳐)


배우 이재은이 남편인 이경수 씨로부터 협의 이혼을 제안받고 이혼 플래너를 찾아 화제다.

이재은과 이경수 부부는 지난 28일 방영된 'SBS스페셜'의 '이혼 연습, 이혼을 꿈꾸는 당신에게'편의 위기의 부부 중 한 커플로 등장해 결혼생활의 어려움에 대해 고백했다.

방송에서는 이재은이 결혼 후 달라진 모습을 여실하게 다룬다. 결혼 전 연예인임에도 출석률 100% 달성은 물론, 장학금까지 놓치지 않았던 똑순이 이재은은 하루 종일 소파에서 벗어나지 않는 '아줌마'가 됐다.

반면 이재은의 남편인 안무가 이경수 씨는 자기관리에 엄격한 인물이다. 이경수는 결혼 전 이재은의 모습이 그리워 어느날 아침 밥상에서 협의이혼신청서를 내민다.

이에 이재은은 이혼 플래너 이병철 씨의 상담소를 찾았다.

이병철 씨는 이혼 절차에 대해 "협의의혼서 서류를 다 작성해서 법원에 제출하고 한 달 후에 판사 앞에서 이혼하겠다고 하면 끝이다"라며 절차를 설명한 후 "아이가 없으니 재산분배밖에 고려할 게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막상 이혼이 결정되면 아까울거다. 당장 집도 구해야 하니까. 남편이 얼마나 돈이 있을지 궁금해지지 않냐"고 물었다.

이재은은 "10년 결혼생활이 서류 한장으로 끝난다는 게 어려웠지만, 재산 분할까지 생각하니 뭐가 많다"고 토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