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종석 박신혜 측 "연인 아니야…워낙 친하다보니" [공식입장]

입력 2015-07-01 11:02:01 | 수정 2015-07-01 11:02:01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종석 박신혜 이종석 박신혜  / 이종석 박신혜 사진 = 인스타일 화보기사 이미지 보기

이종석 박신혜 이종석 박신혜 / 이종석 박신혜 사진 = 인스타일 화보


"박신혜 이종석 연인 아냐, 친한 관계"

배우 박신혜와 이종석이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관계자는 1일 "박신혜와 이종석은 워낙 친한 사이다. 그러다보니 둘이 만날 때도 지인들과 함께 만날때도 있다. 교제 중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SBS 드라마 '피노키오' 속 '달링커플'이 현실에서도 진행형이라는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편의 드라마를 통해 서로 가까워졌고, 드라마가 끝난 이후 약 4개월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디스패치는 3개월 동안 두 사람의 만남을 확인했다.

먼저 두 사람은 해외 스케줄을 최대한 활용해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3월 영국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일과 사랑을 동시에 즐겼다. 또한 4월 이종석은 하와이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을 통해, 박신혜는 절친 서효림과의 하와이 휴가를 통해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국내에서의 데이트는 주로 늦은 밤, 차 안에서 이야기를 나누거나 가까운 지인을 동반해 친목모임을 가진 것으로 디스패치는 보도했다. 이에 대해 한 측근은 "중국에서 떠오르는 한류스타다. 비슷한 환경을 갖고 있어 서로의 고민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귀띔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