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소녀시대 '파티' 티저 공개, 최강 미모+상큼 멜로디…7월 접수할까

입력 2015-07-03 19:21:16 | 수정 2015-07-03 19:21: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소녀시대 파티 / 소녀시대 파티 사진=소녀시대 티저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소녀시대 파티 / 소녀시대 파티 사진=소녀시대 티저 캡처


소녀시대 파티

소녀시대의 '파티' 티저가 공개됐다.

소녀시대는 3일 오후 7시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선행 싱글 'PARTY'(파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파티' 뮤직비디오는 태국 코사무이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25초 가량의 티저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화사한 색감의 영상 속에서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해변에서 선보이는 군무와 듣기 쉬운 멜로디는 여름 느낌을 물씬 풍긴다. 또 비키니 같은 화끈한 비치웨어로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7일 밤 10시 '파티' 음원 공개에 앞서 소녀시대는 같은 날 저녁 8시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소녀시대 PARTY @반얀트리'를 개최하고 '파티'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이후 1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소녀시대 '파티' 티저 공개에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파티, 최고", "소녀시대 파티, 이게 진짜 소시", "소녀시대 파티,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