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경선 측 입장 발표 "현재 상태, 말씀 드릴 수가…"

입력 2015-07-03 22:23:28 | 수정 2015-07-03 22:23:28
글자축소 글자확대
뇌경색 한경선 / 뇌경색 한경선 사진=KBS2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뇌경색 한경선 / 뇌경색 한경선 사진=KBS2 방송 캡처


뇌경색 한경선

뇌경색 보도와 관련, 배우 한경선 측이 입장을 발표했다.

한경선 측 관계자는 3일 뇌경색 보도와 관련한 전화 인터뷰에서 "한경선의 상태는 보도를 통해 알려진 그대로다. 현재 상태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이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경선은 지난달 30일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촬영 후 스태프들과 식사를 마친 뒤 갑자기 쓰러져 서울 강남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다.

한경선은 이틀 뒤 의식을 되찾았지만 이후 다시 의식을 잃고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병원에는 동료 연기자들과 가족들이 한경선이 의식을 되찾기를 기다리고 있다.

한경선은 KBS 공채 10기 탤런트 출신으로 ‘광개토대왕’, ‘루비반지’, ‘뻐꾸기둥지’ 등 드라마에 출연해왔다.

한편, 3일 MBC 측은 "한경선이 지난달 식사를 마치고 귀가하다가 몸 상태에 이상을 느껴 병원으로 향했다. 그런데 병원에서 몇 주만 쉬면 괜찮다고 했으나 갑자기 상태가 악화돼 현재 강남 성모병원에 입원 중"이라고 밝혔다.

한경선 뇌경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경선 의식불명, 꼭 일어나시길", "한경선 의식불명, 돌아오시길 바란다", "한경선,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