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구하라, 7월 14일 솔로 데뷔 확정…가요계 걸그룹 7월 대전에 합류

입력 2015-07-06 18:27:53 | 수정 2015-07-06 18:27:53
글자축소 글자확대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 사진=DSP미디어기사 이미지 보기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 사진=DSP미디어


구하라, 7월 14일 솔로 데뷔 확정…가요계 걸그룹 7월 대전에 합류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국내 솔로 데뷔 일자를 오는 14일로 확정 지었다.

6일 구하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구하라가 14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알로하라-캔유필잇'(ALOHARA-Can You Feel It?) 음원을 공개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DSP미디어는 카라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알로하라-캔유필잇'(ALOHARA-Can You Feel It?)의 앨범 자켓을 공개하기도 했다. 구하라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은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하라와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좀 더 완성도 있는 곡과 퍼포먼스를 두고 고심을 계속해왔던 것으로 알려져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구하라는 소녀시대와 걸스데이, 에이핑크 등에 이어 가요계 7월 대전에 합류하게 됐다. 쟁쟁한 걸그룹들 속에서 구하라가 어떤 성적을 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에 네티즌들은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이번 7월 걸그룹들 치열하네",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이번 솔로 앨범 너무 기대된다", "구하라 14일 솔로 데뷔, 이번 앨범 너무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