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나의귀신님' 곽시양, 팬들과 채팅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

입력 2015-07-06 07:40:00 | 수정 2015-07-06 07:40:03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우 곽시양이 팬들과 깜짝 팬 채팅을 진행했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에서 프랑스 유학파 출신의 실력파 요리사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서 준' 역으로 방송 2회만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곽시양이 팬들과 함께 채팅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4일 '오 나의 귀신님' 2회가 방송되기 전, 곽시양은 팬카페를 통해 게릴라 팬 채팅을 열었다. 곽시양은 드라마를 하게 된 소감, 역할 설명, 앞으로 드라마를 봐야하는 이유부터 팬들의 고민상담까지 성의 가득한 대화로 본방송 전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 속 곽시양은 테라스에 앉아 함박 웃음을 지으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노트북 화면에 보이는 이모티콘이 많은 팬들이 대화하고 있음을 엿볼 수 있다. 또 편안한 옷 차림에 즐겨쓰는 스냅백을 눌러쓴 곽시양의 모습은 극중 시니컬한 서 준의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매일 팬카페에 방문해 팬들의 글을 모두 읽어본다고 답한 곽시양은 "금요일에 야자하면 '오 나의 귀신님' 본방사수는 못할 수 도 있겠네요. 재방송으로라도 꼭 봐주세요! 저는 오늘 본방사수할거에요. 그리고 수능 꼭 잘보세요! 모두 건강이 최고! 화이팅!"이라며 드라마와 팬을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