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와 사귀기 전에도…'깜짝'

입력 2015-07-06 09:06:00 | 수정 2015-07-06 10:35:54
글자축소 글자확대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와 사귀기 전에도…'깜짝'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와 사귀기 전에도…'깜짝'(사진=영화 '고질라'·'베리굿걸'·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엘리자베스 올슨, 크리스 에반스와 사귀기 전에도…'깜짝'(사진=영화 '고질라'·'베리굿걸'·한경DB)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이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핑크빛 열애설에 휘말린 가운데 과거 엘리자베스 올슨과 배우 보이드 홀브룩이 약혼 10개월 만에 결별한 사실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과거 엘리자베스 올슨의 구남친 보이드 홀브룩과의 관계가 재조명받고 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크리스 에반스와 사귀기 전 보이드 홀브룩과 10개월간의 약혼 관계를 정리하고 결별한 바 있다.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지난 1월 엘리자베스 올슨과 보이드 홀브룩이 3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2012년 영화 '베리 굿 걸'을 통해 보이드 홀브룩을 만나 교제를 시작했고, 이는 약혼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엘리자베스 올슨과 보이드 홀브룩은 끝내 지난 1월 약혼 10개월만에 결별에 이르렀다.

한편 5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내셔널인콰이어러는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이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촬영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